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뉴스

뉴스 상세 내용
잇츠한불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 미니 컬렉션’ 출시 [2017.10.24] 2017.10.24

잇츠한불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 미니 컬렉션’ 출시

 

 

잇츠스킨 대표 제품 프레스티지 데스까르고, 달팽이 크림의 미니 컬렉션 전격 출시

 

보석을 닮은 화려한 패키지와 귀여움으로 여성 소비자의 호감 유도

 

#연아의 퀸즈 컬렉션 #퀸연아 크림 #소장가치 갑 오브 갑!

 

 

글로벌 종합화장품 기업 잇츠한불(대표 김홍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일명 달팽이 크림) 미니 컬렉션’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미니 컬렉션은 패키지를 변하지 않은 아름다움을 주는 보석처럼 표현하여 데스까르고가 선사하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그대로 전달하고자 했다. 또 오랜 시간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아온 성원에 힘입어 보다 소비자들이 외부에서 휴대하기 쉽도록 제작했다.

 

2009년, 브랜드 샵 최초로 첫 선을 보인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일명 달팽이 크림)은 달팽이라는 천연성분을 활용한 화장품으로써 미백, 보습, 진정 등 효과로 토탈 솔루션 케어 제품으로 정평이 나있다. 국내는 물론 중국, 일본을 비롯한 해외 많은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으며 외국인 관광객 필수 쇼핑품목으로 꼽힐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세계적인 국제 품평회인 ‘몽드 셀력션(Monde Selection)’에서 대상(Grand Gold Medal)을 올해까지 4년 연속 수상하는 등 세계적으로 그 제품력을 입증 받았다.

 

이번에 출시한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 미니 컬렉션’ 은 전국 잇츠스킨 매장(면세점 포함) 및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 미니 컬렉션’ 구매 시 샘플 파우치 5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잇츠한불 관계자는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 미니 컬렉션을 출시를 통해 보다 소비자들이 휴대하기 쉽고 외부에 있을 때도 스킨케어에 용이하도록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 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데스까르고 라인을 기획하여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추가로 잇츠한불은 다가오는 11월, 오리지날 데스까르고 미니컬렉션에 이어 진생 데스까르고 미니컬렉션과 프로폴리스 데스까르고 미니컬렉션을 출시하여 데스까르고 미니 컬렉션 라인을 완성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