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뉴스

뉴스 상세 내용
잇츠스킨, ‘라이프 컬러 립크러쉬 매트’ 출시 [2017.07.19] 2017.07.19

올 여름 여심을 저격할 단 하나의 립 크러쉬!

 

잇츠스킨, ‘라이프 컬러 립크러쉬 매트’ 출시

 

 

 

발색력, 발림성, 유지력까지 골고루 갖춘 완벽한 립 아이템

 

3월 온라인 선 출시로 인기를 끌었던 잇츠스킨 ‘라이프 컬러’ 후속 제품

 

출시 기념으로 7월 말까지 30% 할인행사 진행

 

 

 

▲ 2017 잇츠스킨 ‘라이프 컬러 립크러쉬 매트’ 포스터 (사진제공 = 잇츠한불)

 

 

글로벌 종합화장품 기업 잇츠한불(대표 김홍창)의 코슈메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라이프 컬러 립크러쉬 매트’를 출시했다.

 

발색력이 뛰어난 것은 물론, 발림성이 부드럽고 유지력까지 골고루 갖춘 완벽한 립 제품이다. 강력한 매트 효과를 내고 입술에 완벽하게 밀착되는 루즈로 올 3월 온라인에서 선 출시되어 매진 행진을 기록했던 잇츠스킨의 ‘라이프 컬러’의 후속 제품이다.

 

최근 매트 립 제품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잇츠스킨 ‘라이프 컬러 립크러쉬 매트’는 더욱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라이프 컬러 립크러쉬 매트’는 컬러 피그먼트를 입술에 바로 붙여놓은 듯 발색이 선명하고 강렬한 것은 물론, 매트하게 마무리 되지만 건조함 및 입술 주름 부각이 없다. 무광의 마무리로 세련됨을 더 했지만, 입술 속은 촉촉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여기에 마치 타투를 한 듯 초 밀착되는 피그먼트가 강력한 지속력을 선사해 하루 종일 처음 바른 그대로의 모습이 유지되며, 플럼핑 효과를 주어 입술이 도톰해 보이도록 한다.

 

또한, 제품의 발색을 전면으로 내세운 감각적이고 강렬한 패키지도 주목할 만 하다. 기존의 립 제품 네이밍이 레드, 오렌지, 핑크에 그쳤다면, 잇츠스킨은 톡톡 튀는 작명센스로 주목을 끈다. ‘돈 저지미’, ‘걸스 온 파이어’, ‘아이돈케어’, ‘왓 더 헤븐’등은 잇츠스킨의 주요 타깃인 젊은 층의 취향을 담은 재치 넘치는 네이밍으로 제품에 대한 호감도를 더욱 상승 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잇츠스킨 전속모델 김연아는 ‘라이프 컬러 립크러쉬 매트’의 지면 광고 촬영 현장에서 05호 ‘걸스 온 파이어’, 08호 ‘아이돈케어’, 10호 ‘왓더 헤븐’ 3가지 컬러에 맞는 각기 다른 스타일을 연출에 그 동안 보지 못했던 새로운 매력을 뽐내며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김연아의 강렬한 비주얼 포스터는 7월 19일 제품과 함께 전국 잇츠스킨 매장과 온라인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라이프 컬러의 성공에 힘 입어 업그레이드 된 ‘라이프 컬러 립크러쉬 매트’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라이프 컬러 립크러쉬 매트’는 바깥은 매트하고 깔끔하게 발리면서 동시에 안은 촉촉하게 유지시켜, 땀과 오일에 무너지지 않는 지속력으로 많은 여성들이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잇츠스킨 ‘라이프 컬러 립 크러쉬 매트’는 7월 출시 기념으로 7월 말까지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가지 컬러의 다양하고 강렬한 립 컬러 제품을 1만원 이하의 가격으로 득템 할 수 있는 찬스이니 서둘러 만나보자.